가누다 고객님께!
사과말씀 및 초극세사커버의 리콜 안내드립니다.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판매 중인 가누다의 모든 제품에 대해서, 내부 기술연구소의 라돈 자체 측정결과 라돈이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하였으며, 더 정확한 결과를 위해 국가 공인기관의 검사를 진행 한 결과 라돈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 2013년 8월 이후 홈쇼핑과 종합쇼핑몰, 백화점, 직영매장을 포함한 전체 유통 채널에서 판매한 제품은 라돈이 검출되지않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공인기관 검사결과는 본 사이트의 가누다 라돈검사 결과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다만, 2013년도 7월까지 판매했던 "초극세사 베개커버 (베개 메모리폼과 속커버 제외한 베개커버에 한정)" 에 안전치
기준이상의 라돈 수치가 측정되었다는 일부 고객의 제보를 받은 바 있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7월 26일 원자력 안전위원회 (이하, 원안위)에 이를 신고하고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여, 현재 약 1,500여개의 해당 제품을 회수하였으며, 9월 18일 원안위의 조사발표 결과 극세사 음이온커버에 한하여 기준치 이상의 라돈이 검출되었다는 결과를 수취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2013년도까지 베개커버 전문업체로부터 공급받아 한시적으로 판매했던 제품으로 극세사원단의 베이지색의 베개커버 입니다. (하단 이미지 참조)
고객님께 머리숙여 사죄 말씀드리며, 관련 제품을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가누다 제품을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 고객님 제품에서 라돈이 검출된다는 것은 건강의 가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당사의 기업이념과 맞지 않습니다.
이에, 당사는 지난 7월 26일부터 "초극세사 베개커버가 씌어진 견인베개와 정형베개" 를 구입하신 고객님으로부터 현재 보유하신 해당 제품의 초극세사 베개커버를 회수하고, 공인 검사를 통해 이미 안전성이 검증 된 가누다 베개 (베개폼+베개커버 포함 전 구성) 를 교환해 드리는 자발적 리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누다를 사랑해주신 고객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숙여 사과드리며, 빠른 후속조치를 통해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지막한장 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 사이트의 리콜 신청란을 통해서 신청하시면, 3~5영업일 이내에 초극세사 베개커버를 회수하고, 확인을 통해 현재 판매 중인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보내드립니다. 견인베개 (중,대)는 블루라벨 알레그로 (중,대) 모델로, 정형베개는 골드라벨 라르고 모델로 보내드립니다.
초극세사 베개커버 교환 및 회수 신청하기
※ 택배 관련하여 고지 드립니다.
   회수검품이 완료된 상품은 출고 물량의 과다로 회수 요청 후 발송까지 영업일자로 5일 ~ 10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초극세사 베개커버를 비닐에 넣으신 후 박스에 담아 두시면, 당사에서 택배를 통해 회수확인하여 공인기관 검사를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안전한 가누다 제품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 당사 콜센터가 지속적인 고객님들의 문의 전화로 통화가 원활히 연결되지 않는 점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본 사이트의 1:1 문의 란에서 접수를 진행 하시면, 더욱 빠른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번 리콜 안내를 통해서 심려를 끼쳐드린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드리며,
  해당 제품에 대해 마지막 한장까지 책임지고 회수 조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